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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코리아에서 주문 시 배송방법을 알려주세요.

배송방법에는 택배선불, 퀵서비스/다마스, 경동화물(착불), 방문수령, 당일택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URL을 통해 배송안내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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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후 배송방법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제품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담당 부서에 변경 출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조사배송, 업체직발송 제품은 배송방법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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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주문했는데 묶음 출고 해주실 수 있나요?

묶음출고 가능여부는 배송 방법, 수량 및 부피/무게 등 여러가지 상황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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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주문을 했는데 제품 하나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주문 완료 후 제품 추가는 어려우며, 추가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일 경우,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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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상단 사업자명을 클릭하시면 담당자명과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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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번호가 변경된 경우
신규 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하며, 회원가입 시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첨부를 부탁드립니다.

* 대표자명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하여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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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회원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기타 정보도 안내드린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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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신청 후 탈퇴 가능하며, 기존에 입력된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 구매내역과 포인트 정보는 모두 삭제되오니,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추후 재가입 시 기존에 사용하셨던 회원 아이디(ID) 사용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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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컴퓨터코리아는 회원제 B2B 쇼핑몰로써 비회원 및 개인고객은 구입이 불가합니다.
* B2B: 기업 대 기업(business-to-business)
상품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화면 상단 전체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해당 상품군, 사양, 특징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결과 내 재검색' 메뉴에서 세부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카테고리와 제조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상품

제품코드는 무엇인가요?

제품의 고유번호이며 제품 문의 시 제품코드를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코드 옆에 있는 6자리 관리상품코드 만으로도 상품 문의 가능합니다.

ex) MP20220823112624992 [394430]
제품코드 :MP20220823112624992 
관리상품코드 : [394430]
상품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특가상품, 한정수량상품 등 일부 상품의 경우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한 제품이 홈페이지의 정보(DB)와 다릅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내용 확인 후 반품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품절로 표시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나요?

품절 게시된 제품도 소량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문의 시점의 재고 및 입고 일정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

컴퓨터코리아 입금 계좌번호 안내

입금하실 계좌를 안내드립니다.


KB 국민 : 015401-04-244656

IBK 기업 : 534-000191-01-101

NH 농협 : 317-0005-9708-81

신한 : 140-009-976456

우리 : 1005-102-221109

하나 : 113-910056-06904


예금주: 대원씨티에스㈜


※ 입금계좌의 통장사본이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입금확인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을 했습니다.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하신 주문건은 다음 배송이 적용되는 시점부터 발송 준비 됩니다. 


컴퓨터코리아 주문 및 입금 마감시간은 오후 5시이며, 

이후에 결제되는 주문건은 익일 주문확인 및 발주처리 됩니다.


※ 일부 제품은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하오니, 상품별 주문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주문자(대표자)가 아닌 직원 이름으로 잘못 송금했어요.

주문 후 무통장입금은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 해당 입금 건은 환불해드리며,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재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확인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주문 금액과 상이한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금액을 많이 입금하신 경우 : 등록된 반환 계좌로 차액 환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환불 계좌 등록/변경 가능)

 *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경우 : 컴퓨터코리아 계좌로 차액 추가 입금


빠르고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며,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② 결제할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③ 주문 후 익영업일 낮 12시 이후에 입금한 경우 (단, 토/일/공휴일 제외) 

    (익영업일 낮 12시까지 입금 내역 미확인 시 주문 건 자동 취소)

주문결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상품 검색 → 구매 수량 선택 → 바로 구매 클릭

  (다수의 제품 구매 시 장바구니 담기 후 전체 구매하기 진행)

2. 배송정보 및 배송방법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

  * 배송방법 : 택배선불, 퀵서비스, 경동화물, 방문수령, 당일택배

  *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여신, 전용여신(구매전용카드), 신용카드

3. 결제하기 클릭 

  (무통장입금의 경우 컴퓨터코리아 입금계좌로 입금까지 해주셔야 주문 완료)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컴퓨터코리아 결제수단 안내드립니다.


① 무통장입금 : 컴퓨터코리아 계좌로 계좌 송금

   (입금까지 확인되어야 주문완료 됩니다.)

② 전용여신 : 컴코 구매전용카드(삼성)로 결제 

  → 구매전용카드 발급신청 문의:  02-2172-7402

③ 여신 : 여신거래 한도를 부여받아 선구매/결제일에 후결제 

  → 여신관련 상담 :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로그인 후 메뉴 상단 업체명 클릭 시 영업 담당자 연락처 확인 가능)

④ 신용카드 결제


※ 결제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를 통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computer.co.kr/service/guide04

주문결제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 후 익영업일 낮 12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익영업일 낮 12시까지 입금 내역 미확인 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취소 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주문결제

지금까지 주문한 주문 내역을 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전 구매내역의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 조회일자를 선택 후 조회 

- 기간조회 항목 우측 '전체 검색하기' 체크 후 검색 조회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됩니다.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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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주문을 했는데 제품 하나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주문 완료 후 제품 추가는 어려우며, 추가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일 경우,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취소/수정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공교롭게도 결제수단은 변경이 불가하며, 필요 시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취소는 제품 출고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방법 안내

-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취소 가능 (부분취소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경과 : 고객센터 (☎1599-1117)로 주문취소 가능 여부 문의

주문취소/수정

잘못 주문했어요. 주문취소 방법 알려주세요.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에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불가)


주문 결제 후 5분이 경과된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수정

카드결제 후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동일한 제품을 다른 카드로 재주문 하신 후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기존 결제 건을 취소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할부 개월수 변경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요청하여 변경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수정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입금자)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가입 시 등록해주신 반환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계좌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환불 마감시간


① 무통장 입금

영업일 기준 15시 이전 취소 / 환불 등록 시 : 당일 오후 17시~18시 입금

영업일 기준 15시 이후 취소 / 환불 등록 시 : 익영업일 오후 17시~18시 입금


② 여신 결제

취소 시 여신 한도 원복됨


③ 신용카드 결제

카드사 특성상 5~7일 후 취소 처리가 완료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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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방법에는 택배선불, 퀵서비스/다마스, 경동화물(착불), 방문수령, 당일택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기 URL을 통해 배송안내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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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후 배송방법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제품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담당 부서에 변경 출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조사배송, 업체직발송 제품은 배송방법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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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주문했는데 묶음 출고 해주실 수 있나요?

묶음출고 가능여부는 배송 방법, 수량 및 부피/무게 등 여러가지 상황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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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나누어서 보내고자 하실 경우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주문 후 배송지 등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결제 시간에 따라 변경 방법이 상이합니다. (단, 제품이 출고된 후에는 변경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배송정보 변경 가능 (부분취소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이후 : 고객센터 (☎1599-1117)를 통해 배송정보 변경 가능 여부 문의

반품/교환/AS

반품 안내

▷ 반품 주소지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빌딩 1층 1호 

컴퓨터코리아 반품 담당자 (☎ 070-7439-8071)


* 구매 후 7일 이전의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상품별 반품 신청이 가능 합니다.

* 7일 이상 경과한 상품의 경우, 반품/교환/AS센터 ☎ 070-7439-8071로 문의 바랍니다.

반품/교환/AS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신속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AS

상품의 교환,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 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가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 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모델 변경 등)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구입 후 10일이 경과 된 경우

-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름)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소프트웨어) 


[A/S 시 운송료]

-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에 불량 발생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편도/왕복) 컴퓨터코리아(B2B몰)에서 부담

- 제품 구입 후 11일 이상 30일 이내에 불량 발생 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고객과 반반 부담(편도)

- 제품 구입 후 30일 초과 시, 발생하는 불량 제품 교환의 경우 운송료는 전액 고객 부담 

-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료는 전액 고객 부담

 

※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지정택배(로젠, CJ, 한진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AS

주문 취소한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구매 취소한 제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반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재결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

반품/교환/AS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입 후 10일이 경과된 경우

-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 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름)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소프트웨어)

증빙서류 및 기타

카드결제시에도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의 경우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법 제 32조 제3항에 의거하여 매입세액을 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나요?

컴퓨터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추가금액없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신청하면 어떻게 받게 되나요?

* 세금계산서 발행 방식

① 건별 : 제품 출고 후 2-3 영업일 이후 발행

② 월별 : 제품이 출고 후 매출 확정 이후 익월 초 한꺼번에 발행

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전송해드립니다.


단, 무통장입금시에만 자동 발행되며, 신용카드 매출 건은 발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기타 문의 발생 시, 영업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법인카드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회사카드(개인, 법인)로 결제 시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하오니,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업체는 부가가치세 신고 시 현금 신고건과 별도로 수취금액합계표 항목에 따로 작성하여 신고하셔야 합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재출력하고 싶습니다.

먼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확인을 부탁드리며, 홈텍스에서 사업자번호로 조회 후 재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 계산서발행 관련문의는 영업담당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단 업체명 클릭 → 담당자 연락처 확인 가능)

공기청정기
컴퓨터코리아 위치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빌딩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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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
고객센터 | 1599-1117

평일 09:30 ~ 17:30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토/일/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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