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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방법에는 택배선불, 퀵서비스/다마스, 경동화물(착불), 방문수령, 당일택배가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하기 URL을 통해 배송안내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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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후 배송방법은 변경이 불가합니다.다만, 제품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담당 부서에 변경 출고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단, 제조사배송, 업체직발송 제품은 배송방법 변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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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묶음출고 가능여부는 배송 방법, 수량 및 부피/무게 등 여러가지 상황 확인이 필요합니다.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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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완료 후 제품 추가는 어려우며, 추가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다만,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일 경우,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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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기타 정보도 안내드린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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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신청 후 탈퇴 가능하며, 기존에 입력된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 구매내역과 포인트 정보는 모두 삭제되오니,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추후 재가입 시 기존에 사용하셨던 회원 아이디(ID) 사용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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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 컴퓨터코리아는 회원제 B2B 쇼핑몰로써 비회원 및 개인고객은 구입이 불가합니다.* B2B: 기업 대 기업(business-to-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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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화면 상단 전체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해당 상품군, 사양, 특징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결과 내 재검색' 메뉴에서 세부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카테고리와 제조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 상품
제품코드는 무엇인가요?
- 제품의 고유번호이며 제품 문의 시 제품코드를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 확인이 가능합니다.또한 제품코드 옆에 있는 6자리 관리상품코드 만으로도 상품 문의 가능합니다.ex) MP20220823112624992 [394430]제품코드 :MP20220823112624992관리상품코드 : [394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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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다만, 특가상품, 한정수량상품 등 일부 상품의 경우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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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내용 확인 후 반품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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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로 표시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나요?
- 품절 게시된 제품도 소량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문의 시점의 재고 및 입고 일정을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입금확인
컴퓨터코리아 입금 계좌번호 안내
입금하실 계좌를 안내드립니다.
KB 국민 : 015401-04-244656
IBK 기업 : 534-000191-01-101
NH 농협 : 317-0005-9708-81
신한 : 140-009-976456
우리 : 1005-102-221109
하나 : 113-910056-06904
예금주: 대원씨티에스㈜
※ 입금계좌의 통장사본이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입금확인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을 했습니다.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하신 주문건은 다음 배송이 적용되는 시점부터 발송 준비 됩니다.
컴퓨터코리아 주문 및 입금 마감시간은 오후 5시이며,
이후에 결제되는 주문건은 익일 주문확인 및 발주처리 됩니다.
※ 일부 제품은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하오니, 상품별 주문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확인
주문자(대표자)가 아닌 직원 이름으로 잘못 송금했어요.
주문 후 무통장입금은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 해당 입금 건은 환불해드리며,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재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확인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주문 금액과 상이한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금액을 많이 입금하신 경우 : 등록된 반환 계좌로 차액 환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환불 계좌 등록/변경 가능)
*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경우 : 컴퓨터코리아 계좌로 차액 추가 입금
빠르고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입금확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며,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대표자명 또는 상호명으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② 결제할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③ 주문 후 익영업일 낮 12시 이후에 입금한 경우 (단, 토/일/공휴일 제외)
(익영업일 낮 12시까지 입금 내역 미확인 시 주문 건 자동 취소)
- 주문결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상품 검색 → 구매 수량 선택 → 바로 구매 클릭
(다수의 제품 구매 시 장바구니 담기 후 전체 구매하기 진행)
2. 배송정보 및 배송방법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
* 배송방법 : 택배선불, 퀵서비스, 경동화물, 방문수령, 당일택배
*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여신, 전용여신(구매전용카드), 신용카드
3. 결제하기 클릭
(무통장입금의 경우 컴퓨터코리아 입금계좌로 입금까지 해주셔야 주문 완료)
-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컴퓨터코리아 결제수단 안내드립니다.
① 무통장입금 : 컴퓨터코리아 계좌로 계좌 송금
(입금까지 확인되어야 주문완료 됩니다.)
② 전용여신 : 컴코 구매전용카드(삼성)로 결제
→ 구매전용카드 발급신청 문의: 02-2172-7402
③ 여신 : 여신거래 한도를 부여받아 선구매/결제일에 후결제
→ 여신관련 상담 :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로그인 후 메뉴 상단 업체명 클릭 시 영업 담당자 연락처 확인 가능)
④ 신용카드 결제
※ 결제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를 통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 후 익영업일 낮 12시 이전까지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익영업일 낮 12시까지 입금 내역 미확인 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취소 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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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주문한 주문 내역을 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전 구매내역의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 조회일자를 선택 후 조회
- 기간조회 항목 우측 '전체 검색하기' 체크 후 검색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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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됩니다.
-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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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주문을 했는데 제품 하나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 주문 완료 후 제품 추가는 어려우며, 추가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다만,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일 경우,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수정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공교롭게도 결제수단은 변경이 불가하며, 필요 시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취소는 제품 출고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방법 안내
-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취소 가능 (부분취소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경과 : 고객센터 (☎1599-1117)로 주문취소 가능 여부 문의
- 주문취소/수정
잘못 주문했어요. 주문취소 방법 알려주세요.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에는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불가)
주문 결제 후 5분이 경과된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문의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취소/수정
카드결제 후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동일한 제품을 다른 카드로 재주문 하신 후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기존 결제 건을 취소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할부 개월수 변경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요청하여 변경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 주문취소/수정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입금자)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가입 시 등록해주신 반환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계좌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환불 마감시간
① 무통장 입금
영업일 기준 15시 이전 취소 / 환불 등록 시 : 당일 오후 17시~18시 입금
영업일 기준 15시 이후 취소 / 환불 등록 시 : 익영업일 오후 17시~18시 입금
② 여신 결제
취소 시 여신 한도 원복됨
③ 신용카드 결제
카드사 특성상 5~7일 후 취소 처리가 완료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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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나누어서 보내고자 하실 경우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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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후 배송지 등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결제 시간에 따라 변경 방법이 상이합니다. (단, 제품이 출고된 후에는 변경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이내 :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배송정보 변경 가능 (부분취소 불가)
- 주문 결제 후 5분 이후 : 고객센터 (☎1599-1117)를 통해 배송정보 변경 가능 여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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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나진전자월드 빌딩 1층 1호
컴퓨터코리아 반품 담당자 (☎ 070-7439-8071)
* 구매 후 7일 이전의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에서 상품별 반품 신청이 가능 합니다.
* 7일 이상 경과한 상품의 경우, 반품/교환/AS센터 ☎ 070-7439-8071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교환/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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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주시면 신속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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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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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모델 변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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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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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소프트웨어)
[A/S 시 운송료]
-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에 불량 발생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편도/왕복) 컴퓨터코리아(B2B몰)에서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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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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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빙서류 및 기타
카드결제시에도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의 경우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법 제 32조 제3항에 의거하여 매입세액을 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및 기타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나요?
컴퓨터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추가금액없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신청하면 어떻게 받게 되나요?
* 세금계산서 발행 방식
① 건별 : 제품 출고 후 2-3 영업일 이후 발행
② 월별 : 제품이 출고 후 매출 확정 이후 익월 초 한꺼번에 발행
가입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전송해드립니다.
단, 무통장입금시에만 자동 발행되며, 신용카드 매출 건은 발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기타 문의 발생 시, 영업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및 기타
법인카드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회사카드(개인, 법인)로 결제 시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하오니,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업체는 부가가치세 신고 시 현금 신고건과 별도로 수취금액합계표 항목에 따로 작성하여 신고하셔야 합니다.
-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재출력하고 싶습니다.
먼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확인을 부탁드리며, 홈텍스에서 사업자번호로 조회 후 재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 계산서발행 관련문의는 영업담당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단 업체명 클릭 → 담당자 연락처 확인 가능)

컴퓨터코리아 위치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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